홈 > 사진·영상UP > 사진
사진

분류없음

샤넬남,발렌티노남 누나입니다 그만좀하세요

2 븨요우어63
조회수27

한달 전쯤에 이 네이트판에서 발렌티노남 5만원남 하는사람 누나입니다.
네이트판 눈팅정도 하는 편인데 네이트판으로 인해 입은 피해 때문에 저희 가족은 일상생활을 할 수 없을만큼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본문에 달린 모욕스러운 댓글들 모두 봤습니다.
하나씩 캡쳐해서 고소 준비중입니다.
물론 글쓴 그 동생도 고소 준비중입니다.

댓글에 거주지와 나이 이름 초성을 밝힌 바람에
평소에 저희 집의 사정과 제 친한친구들은 단숨에 저희 집의 이야기인것을 알게 되었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그 사연이 실리게 되면서 네이버에 샤넬립스틱남 발렌티노남 이런식으로만 쳐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동네와 저희 또래에게는 소문이 나서 낯붉어서 얼굴도 못 들고 다닙니다.

특정성? 이미 거주지와 나이 실질적인 이름은 안 밝혔다해도 퍼진 댓글들로 인해 신상이 유출됬으면 고소대상이 된다는거 알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그 동생은 네이트판에 그런 글을 올려놓고 남자친구 사귀고있습니다. 자기가 그래도 한때 사랑했던 전남자친구를 반매장 시켜놓고 그 짧은 시간안에 사랑에 빠질수가 있나요

그 동생에겐 물질적으로 못해줬어도 엄마,동생 저희 가족들이 가족 대하듯이 사랑으로 감싸줬습니다.
선물 사오면 당연히 거부를 했지만 놔두고 가거나 제 동생이 들고오고 맨 처음에는 거부 했지만 어차피 받게 되니깐 그 뒤부터는 시간낭비라 생각해서 거부 하지 않았던것입니다. 결혼얘기까지 오가서 저희는 가족이라 생각하고 올때마다 따뜻한 밥 한끼씩 꼭 먹이고 돌려보내고 했습니다.

제 동생도 자신의 형편 내에서는 최선을 다한거였습니다.
동생은 외모적인 조건이 되어서 어릴적 안좋은 일을 하다가 그 동생을 진심으로 만나고싶다해서 일도 정리를 하여서 실업자나 마찬가지였지만 자기 딴에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 동생도 이기적인 친구이지만 아닌척 당한척 하면서 글을 쓰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동생이 두명이니 헷갈려서 그냥 그여자라 하겠습니다

그 여자는 어떤 상황에서도 제 동생을 사랑한다고 했지만
제 동생이 자신의 과거를 말해주자 겉으로는 과건데 상관없단 식으로 말해놓고 점차 멀어지더니 네이트판에 글까지 올린겁니다.헤어졌으면 헤어진거지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조만간 고소한다고 전화를 거니 바쁘니깐 전화하지마라고 고소할거면 해라고 법원에서 보던가 합시다 라며
사람 하루종일 열 받게 하네요

세상은 돈이 전부인가요? 아니란걸 알면서도 돈 때문에 욕먹는 제 동생도 불쌍하고 돈 많다는 이유로 기고만장한 그 여자도 너무 싫고 화납니다.

그러니 제발 이 글도 널리 퍼지게 해서 제 동생의 오해를 풀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레벨
2
라이크
0
팔로우
0
0 Comments
포토 제목
최신글